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오늘은 초복~ 푸라닭 고추마요 순살~

미식은 경험이다(국내)

by 뚠뚠미식회 2021. 7. 12. 00:47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~

we one입니다~

오늘은 초복이라고 하네요~
그래서 저희는 치킨을
시켜 먹기로 했어요~

그것은 바로바로 푸라닭~
요즘 푸라닭 치킨에
꽂혀있는데요~

초복이니 푸라닭 치킨
한번 시켜볼게요~

배민으로 주문~
밖에 비가 왔나봐요!!

집이라 비오는지도 몰랐네요ㅋ
배달이 빨리와서 빨리
먹을수 있었네요!!

저희는 고추마요 순살을
시켰습니다~

고추마요 순살 너무 맛있어요ㅜ
할라피뇨랑 너무 잘어울리네요ㅜ
푸라닭 고추마요
추천 또 추천!!

사이드 메뉴로 멤보샤도 주문~

멤보샤도 jmt!!!
치킨도 멤보샤도
너무너무 맛나게 먹었어요~

요즘 치킨집이 엄청많죠!
그만큼 경쟁도 장난 아닌데요!!

저는 치킨집중 푸라닭이 제 다섯 손가락
안에 듭니다~ㅎㅎ

오늘도 잘 먹었습니다~

끝~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